뷰티샵 창업을 준비중이거나 현재 운영중인 뷰티샵의 체계적 관리/운영을 위해서는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도입해야 합니다.
그러면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에서 필요한 요소가 어떤것인지 하나씩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최근 소문난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살펴 보겠습니다.
-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 도입시 필요 포인트 정리 -
첫째. 가격경쟁력
- 모니모니해도 중요한점은 가격입니다. 핸드폰요금 보다 낮은 정도라면 체감상으로도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시는게 일정 수준이 넘는면 변경해 보시는게 좋을겁니다.
사실 검색만 열심히 해도 저렴하고 유용한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둘째. 시스템 관리능력
- 정확한 활용을 위해서는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제공업체에서 어떤식의 관리를 해주느냐가 중요합니다.
직접 방문관리를 하고 교육을 진행해 주는 업체를 찾아 보시는게 좋습니다.
특히 이점 때문에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고를때 전국망을 가진 곳을 선택하는 이유라 할 수 있습니다.
셋째. 데이터베이스관리
- 샵에 있는 컴퓨터에 저장하는건 사용 하시면 안됩니다. 필히 인터넷에으로 로그인해서 사용되는 거야 합니다.
샵의 컴퓨터에만 저장하는 업체 고장 나면 모든게 사라 집니다. 고치려면 돈도 들고요
인터넷으로 로그인해서 하는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은 정보를 따로 보관하고 있기 때문에 안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화두는 역시 클라우드방식 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이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백업(저장)하는 업체를 만나세요
이미 예전에 고객정보를 날려버린 업체도 있었습니다. 잘 따져 보시기를 바랍니다.
넷째. 뷰티산업 전문성
- 뷰티샵에 최적화된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업체를 고르시기를 바랍니다. 뷰티산업을 이해하고 매장운영에 대한 직접적인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는지 따져 보시면 좋습니다.
단순히 프로그램만 개발하는 업체에는 왜 내가 원하는 기능이 들어 가야 하는지 이해를 하지 못 합니다.
다섯째. 프로그램의 기능성
- 언제 로그인을 하더라도 항상 기능이 안정적 이며 최적화 되어야 합니다.
또한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포인트관리, 문자발송 기능이 정확하게 구현되는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인지 살펴 보셔야 합니다.
여섯째. 사후관리(애프터서비스)
- 사용을 하면서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에 들어 있는 기능들이 무엇인지 확인이 필요하고, 그에 대한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 합니다.
그래서 사후관리가 잘되며 원격지원이 되는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찾아 보셔야 합니다.
간간히 샵의 컴퓨터도 봐주기도 하니까요.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왜 써야 하는지 고민을 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사용하십시요!!
이제는 직접적인 1:1 마케팅을 통해서 경쟁력을 확보해야 합니다.
스마트 시대 입니다. 뷰티샵고객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스마트한 매장을 만들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