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실을 창업 하거나 현재 운영하고 있는 미용실을 체계적으로 운영 하기 위해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찾고 계시는 분이 많을 겁니다.
그렇다면 우리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고를때 어떠한 기준에서 접근을 하는게 좋을까요? 할까요?
여러가지 기준에 적합하고 합리적인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일단 둘러 보겠습니다.
*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선택시 기준 요소 *
1. 경제성
- 우선적으로 고려하고 계시는 부분이 아마도 가격일 겁니다. 역시나 가격이 저렴하면 더욱 좋을 거구요.
역시 제가 선택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이 가격에서도 경쟁력이 있더군요
2. 인프라
- 우선 저역시 컴퓨터를 잘 모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가 쓰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어떻게 관리해 주느랴를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이러한 부분에서 생각할게 전국에서 대리점이나 담당자를 배치하여 관리를 하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업체를 찾아야 할것 입니다.
3. 안정성
- 매장에서 사용하는 컴퓨터에만 기록되는 프로그램을 하지 마십시요. 컴퓨터 고장나면 또 비싼돈 내고 다시 해야 합니다.
고객정보, 매장정보를 자동으로 관리해 주고 인터넷으로도 사용이 가능한 업체를 찾아야 합니다.
다시 한번 확인 할 사항이 정보는 어떻게 잘 저장을 하느냐 입니다. 저는 클라우드서버를 이용하고 있다는 곳을 선택했습니다.
4. 신뢰성
-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믿을 수 있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업체여야 겠죠.
미용업계에 대해 정확한 이해를 하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 업체가 중요한 점입니다.
또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만 하는 회사를 찾으셔야 합니다. 이것저것 다 하는 곳은 아무래도 저한테 신경을 덜 씁니다.
5. 웹솔루션 특화
- 언제 어디서나 정확하게 운영이 되며 다채로운 기능이 구현되며 개발되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인지를 따져 봐야 합니다.
6. 애프터서비스
-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에서 포인트가 되는 것이 애프터서비스 입니다.
요즘은 원격지원이 안된다면 아에 쳐다 보지도 마세요. 꼭꼭 원격지원기능으로 애프터서비스를 하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찾으세요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쓰는게 맞는 건가? 돈이 아깝지는 않을까?? 생각이 많으신 분들이 있습니다.
단도직입적으로 말하지만 돈 벌려면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시고 매장을 관리 하십시요
다 경험에서 말씀드리는 겁니다. 큰매장이 왜 돈을 버는지, 아니 어떻게 돈을 버는지 보십시요.
체계적으로 미용실고객관리프로그램을 이용하고 매장을 관리하고 분석하면서 성과를 이루어 가고 있습니다.